[롯데원티비 단독] 코코도르 시그니처 SET (블랙체리, 플라워샵, 화이트머스크 / 디퓨저 200ml x 6종 + 500ml + 50ml + 리필 200ml x 3종)
6월 9일 15:59~16:40

[롯데원티비 단독] 코코도르 시그니처 SET (블랙체리, 플라워샵, 화이트머스크 / 디퓨저 200ml x 6종 + 500ml + 50ml + 리필 200ml x 3종)

68,800원 69,800
국민 5%

 

 

A_01_introA_02_향설명C_01_디퓨저설명E_01_주의사항

주의사항

[사용상 주의사항]

1. 사용하기 전에 표시사항을 확인하시오. 2. 제품의 내용물을 분무기 등에 담아 분사하지 마시오. 3. 피부가 민감하거나 손상된 사람은 제품을 장기간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오. 
4. 용기를 던지거나 떨어뜨리지 마시오. 5. 방향제 사용 용도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을 금지합니다. 6. 유, 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반드시 보관하시오.
 7. 애완동물 및 움직이는 생물 또는 사물이 가까이 가지 않도록 주의하시오. 8. 내용물이 닿았을 시는 목재, 플라스틱, 가죽, 의류, 그 외 물체 등의 변색, 탈색, 훼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액체를 즉시 닦아야 합니다. 
또한 개인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판매자는 책임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9.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단단히 밀폐하여 저장하시오. 10. 좁고 밀폐된 공간에서 디퓨저 사용 시 주기적으로 환기하시오. 
11. 노약자, 호흡기 질환자는 가급적 사용을 금지합니다. 12.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준수합니다. 
13. 불량 상품의 경우 사용하지 마시고 즉시 반품해 주십시오. 반품하지 않고 상품 개봉 
이후에 발생하는 파손 및 부주의로 인한 오염, 물품에 대한 손상, 화재 및 기타 사고 발생 시 피해에 대해서 판매자는 책임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14. 사용 후 잔량은 잘못 사용될 우려가 있으므로 원래의 용기에 보관하시오. 
15. 열, 고온의 표면, 스파크, 화염 그리고 그 밖의 점화원으로부터 멀리하시오.



[응급처치] 

1. 내용물을 먹거나 삼킨 경우 응급조치를 하고 즉시 의사와 상의하시오. 
2. 의학적 조치가 필요한 경우, 제품의 용기 또는 표시사항 정보를 보여주시오. 3. 피부 자극 반응 또는 붉은 반점이 나타나면 의학적 조치를 받으시오. 
4. 내용물이 눈(콘택트렌즈)이나 피부(또는 머리카락)에 닿으면 흐르는 물로 깨끗이 씻고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으시오.
 5. 호흡곤란, 구역질, 구토, 설사, 알레르기, 잦은 기침 등 몸의 이상 반응이 일어나면 즉각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의 상담을 받으시오.

 



반품조건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교환/반품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변질이나 오염된 제품은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후에는 제품 불량시를 제외하고, 교환/반품 기간 내라도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품 불량시를 제외한 부분취소/부분반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이 수령한 패키지에 본구성이 누락된 경우는 '전체교환'해야 하며, 추가구성이 누락된 경우는 해당상품만 부분교환 내지 재배송이 가능합니다

제조년도

제조년월: 2021년 6월 이후